언론보도

LS트랙터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언론보도

LS엠트론, 동해시 산불 피해에 트랙터 무상 임대 및 무상 수리 서비스 지원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대표 신재호)은 동해안 지역 산불피해를 입은 농가를 지원하고자 농기계 무상임대 및 수리 서비스 활동에 나섰다고 3월 밝혔다.

 

피해가 컸던 강원과 경북 일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영업소 주관으로 실시되는 금번 활동은 모내기 시즌을 고려하여 이앙기를 비롯 최신 기종의 트랙터 XP7102 오토모드 모델 등 총 8대를 피해 농가에 지원하며, 단순 트랙터뿐만 아니라 로우더와 로타베이터등 작업기를 함께 무상 장착하여 농기계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경북 울진, 강원 동해, 강릉, 삼척을 중심으로 긴급 순회 수리 지원 전담 팀을 구성, LS트랙터 제품을 구매한 산불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수리 서비스와 엔진오일 및 필터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LS엠트론은 그룹차원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해시 산불피해 복구 성금을 기탁하였고 추가적으로 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LS엠트론 관계자는 금번 활동을 통해 화재로 실의에 빠진 농가의 빠른 회복과 영농철 농업활동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