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LS트랙터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언론보도

농기계도 '언택트'... LS엠트론, 트랙터 쇼핑몰 오픈
온라인 마케팅 이어 온라인 쇼핑몰 열고 트랙터 판매 시작... 상담 고객 이벤트도


대형 농기계기업 ‘LS엠트론’은 트랙터의 바이럴 영상에 이어 제품 상담과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는 등 농기계 업계의 언택트(비대면, Untact)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16일 LS엠트론에 따르면 정찰가격 제품 상담부터 대리점 구매까지 온라인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LS트랙터 쇼핑몰’이 이달 17일 오픈한다.
LS엠트론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리점 현장 방문이 힘들어지는 농가들의 제품 상담과 구매를 돕기 위해 이번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LS트랙터 쇼핑몰에서는 국내 최저가 경제형 트랙터 ‘MT3(47~58마력)’를 포함해 ‘LS MINI(18마력)’와 ‘XG모델(35~40마력)’을 구매할 수 있다.
LS엠트론은 추후 중대형 마력대의 트랙터들도 라인업에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LS엠트론은 최근 멀티 플레이어 트랙터 ‘MT4’ 출시를 기념해 ‘2020 성공에 관하여 MT4’ 바이럴 영상을 트랙터 업계 최초로 제작해 공개한 바 있다.
해당 바이럴영상은 현대자동차의 그랜저 ‘2020 성공에 관하여’ 캠페인 영상을 트랙터로 관점을 바꾼 유쾌한 패러디 영상으로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주면서도 트랙터 MT4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S엠트론은 트랙터 바이럴 영상 공개에 이어 이번 온라인 쇼핑몰 구축 등 주류 트렌드로 안착하고 있는 언택트 마케팅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어디에서든 손쉽게 LS엠트론의 트랙터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모바일 카달로그’ 사이트 오픈도 앞두는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최적화된 컨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LS엠트론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카달로그 등 소비자가 쉽고 편하게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인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S트랙터 쇼핑몰에서는 오픈 기념 사은품 행사로 MT3 구매 소비자 선착순 10명에게 전기 밥솥을, XG·LS MINI 구매 소비자 선착순 10명에게는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또, 7월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담한 소비자 중 20명을 추첨해 선풍기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박성은 기자parkse@shinailbo.co.kr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