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트랙터 스토리

LS트랙터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LS트랙터 스토리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덧 가을이 성큼 찾아왔습니다. 올해 가을은 비도 많이 오고, 일교차도 크다고 하는데요! 수확철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언제나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LS엠트론의 브라질 법인(이하 LSMB)은 지난 8 24일부터 9 1일까지 브라질 히우그란지두술 에스티오에서 열린 ‘Expointer 2019’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LSMB LS트랙터라는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브라질 현지에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장 속으로 함께 가실까요?

 

>> 브라질을 대표하는 농기계 전시회, Expointer 2019

 


농업이 국가 기반 산업인 브라질에서는 해마다 수 차례의 농기계 전시회가 열리지만, 그 중 최고의 전시회가 바로 Expointer입니다. 해당 전시회는 농민뿐 아니라, 브라질 현지 지역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로도 유명하답니다!

올해 전시회 또한 농기계 작물 축산 음식 등을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열리며 참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42만 명이 이번 전시회에 방문했고, 전시회 기간 동안 약 80억 원 규모의 거래가 이뤄지며 성대하기 진행됐습니다.

 

>> Ola~! 공항에서부터 만나는, LS트랙터

 


LSMB는 이번 전시회 홍보를 위해 인근 공항에 LS트랙터를 전시했습니다. 브라질에 도착하는 순간 보이는 푸른색의 LS트랙터에 많은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이 쏠렸는데요!

특히 전시회를 위해 브라질에 방문한 농민들과 딜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입니다. 지구 반대편에서도 대한민국의 위상을 알리는 LS트랙터, 브라질에서도 열일했군요!

 

>> MT1.25부터 H모델까지…모든 라인업이 한눈에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LS트랙터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LSMB는 작지만 다재다능한 서브 콤팩트 트랙터인 MT1.25를 시작으로, 로우 크롭 트랙터인 H시리즈까지 다양한 LS트랙터의 라인 업을 선보였습니다.

농기계에 관심이 많은 브라질 참관객들은 LS트랙터를 꼼꼼히 살피며 집중했습니다. 이들에게 농기계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재산으로 논밭을 갈고, 짐을 나르며, 교통 수단으로서 자신과 가족의 삶을 책임져 줄 수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답니다.

이에 LS트랙터는 경쟁사 대비 우수한 스펙과 고급스런 외관으로 참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전시회 부스에서 실제 구매가 이뤄지는 것이 흔한 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300대의 매출이 발생했던 것에서 그들이 LS트랙터에 얼마나 만족했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던, LS드론

 


특히 이번 LSMB 부스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것은 LS드론이었습니다. 방대한 지역에서 경작하는 브라질 농업의 특성 상, 해충을 막기 위한 방제 작업에 많은 노동력과 비용이 투입되고 있습니다. 이에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으로 LS드론이 호응을 얻은 것이죠!

LS드론은 최첨단 비행제어시스템과 인텔리전스 엔진이 장착돼 최대 25km를 비행하며 방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외선 센서는 야간 작업을 가능케 하고, 고정밀 작업이 가능토록 돕습니다.

이러한 최첨단 농업용 드론에 많은 현지 언론들이 인터뷰를 하는 등 취재 경쟁을 보이기 까지 했답니다. 조만간 브라질 시장에 선보일 LS드론, 현지에서의 활약이 기대되지 않나요?

지금까지 Expointer 2019에 참가한 LS트랙터의 모습을 소개해드렸어요. 이번 전시회는 남미 시장에 LS트랙터를 알릴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세계 속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농기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목록